본문 바로가기

소설

유녀전기 1~6권 구매 (크레이지북)

2017 02 07


유녀전기 / 카를로 젠 / 영상출판미디어㈜


최근에 유녀전기란 애니메이션을 봤는데 무척 재밌어서 정발한 소설들 그냥 다 샀습니다. ㅎㅎ


서브컬쳐 쪽은 오랫동안 손을 놨었는데 간만에 돈 썼네요.


유녀[각주:1]전기란 소설은 합리주의, 실용주의적 사고방식을 가진 일본인 30대 남성 샐러리맨이 정리해고한 부하에게 복수를 당해 전철 사고를 당합니다. 그런데 그 때 자칭 신이란 존재가 나타나지만 전혀 신앙심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주인공은 오히려 신을 부정하는데 이에 신은 격노, 불행하고 열악하고 가혹한 환경에서는 신앙심이 꽃 필 거라 간주해 '여성이자 고아로 전쟁 중인 나라가 있는 세계'에 환생 시켜버리는데 주인공은 이에도 굴복하지 않고 높은 정신연령을 가진 여자아이로 가장 합리적으로 실용적으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도를 군에 입대하는 것으로 결정. 군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입니다. 


이 환생한 세계는 1차 세계대전의 유럽과 비슷한 양상을 띄는 세계이지만 마법이 존재하는 세계로 이 세계의 제국(유사 독일)에 주인공은 '타냐 데그레챠프'로 태어납니다. 


어린 여자아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는 것에 비해 소설은 그냥 굉장히 하드한 전쟁소설로 소설만 읽고 있으면 주인공이 여자아이란 걸 잊게 된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라고 합니다.. 


제가 전쟁을 다룬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환생 요소 및 어린 여자아이가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서브컬쳐적 흥미본위도 만족시켜주는 소설이라 이끌렸습니다. ㅎ


오늘 ( 2월 7일 ) 도착한 택배박스


사은품으로 딸려온 휴대폰 거치대 강렬한 중국산 어필이 인상적입니다.


사은품인 포스트잇


 

이렇습니다.


제일 중요한 책! 휴대폰 거치대 바로 사용해서 고정했습니다. ㅋㅋ


앞면, 띠지는 같이 안오니까 띠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에서 사기를 추천합니다..

빛반사로 6권이 반짝반짝 빛나네요.


뒷면.


총 구성

사은품은 소설과 관련 있는 건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 클릭시 이동


크레이지북이란 업체에서 구매했는데 

장점은 1~6권 통합 구매 중에서 싼 편이라는 것과 배송이 빠르다는 것 입니다..

단점은 띠지가 없다는 거랑 특전 같은 건 안 딸려온다는 점 정도네요. 일단 초판이 아니니.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여담으로 굉장히 광고글 같아졌는데 제가 구매 상품 후기나 리뷰 볼 때 보면 

구성품은 자세히 안 쓰고 가격이나 구매 웹사이트는 안 적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구매에 참고할 때 그게 굉장히 중요한 건데 말이죠. 그래서 광고글 같아지더라도 넣었습니다.


  1. 유녀 = 어린 여자아이 [본문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