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해외축구 갤러리

[해축갤] 맹구토버기 밈

맹구토버기란 맨유, 메시, 박지성 팬은 같은 무리라는 표현으로 

일종의 이거 빠는 새끼는 이것도 빤다는 비하밈인데 최근에 짤로도 만들어져서 웃겨서 퍼옴ㅋㅋ

꽤 쓰인지는 오래된 표현이지만 이것저것 다 묶어서 짤로 만들어짐

손흥민이 토트넘vs아스널 전에서 골을 넣자 누가 모아서 올린 짤을 기점으로 비슷한 념글이 올라오기 시작

 

 

★☆★ 대흥민 득점한 현 시각 최고 병신 ㅋㅋㅋㅋㅋ - 해외축구 갤러리

맹젖닌버기달창짱깨러브라이브굴빠 애미창년들이지 뭐긴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ll.dcinside.com

 

본인 버기단인데 진짜 울화통 터진다 시발... - 해외축구 갤러리

좋아하는거 모아놓은 짤이나 보면서 기분 풀어야지...

gall.dcinside.com

념글 들어가보면 서로 자기가 빠는 건 저기 안속한다면서 싸우는 것도 재미 포인트 ㅋㅋ

2020 12 09

 

메호대전 종결... 해충 여론조사...poll - 해외축구 갤러리

맹구토버기 - 개추맹젖닌버기 - 비추

gall.dcinsid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