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웃긴 와고 인기글 (스타크래프트)

제가 아직도 아프리카로 스타보는 스타팬이라 와고에 재밌는 스타글 올라오면 스크랩하는 글입니다.

오늘 10월 5일인데 오늘부터 스크랩

 

 

토스들 게임 졌을 때 반응

- 형들 나 왜진거야? 이해 좀 시켜줘 나 진짜 왜졌는지모르겠어!!! 분명 김명운이 이렇게

www.ygosu.com

 

랜영호 8강 진출 스타BJ 반응.mp4

 

m.ygosu.com

 

룡이와 욱이의 사다리게임.mp4

 

www.ygosu.com

 

슈퍼에결 반응..gif

                      ㅋㅋㅋㅋㅋㅋㅋㅋ

www.ygosu.com

 

김윤중vs 김명운 슈퍼에결을 보는 이영호.jpg

    ㅋㅋㅋㅋ 

www.ygosu.com

 

스타BJ 메이저프로리그 중요성

   

www.ygosu.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