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아이피타임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하지마세요!!!

아이피타임 공유기 설정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다가

 

펌웨어 업데이트 있기에 눌러봤습니다.

 

결과는!?!?!

 

깡통됐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cpu 불이 안들어오고 정말 아무것도 안되고 공유기 자체가 아무 기능도 없는 플라스틱 덩어리가 된 겁니다.

 

어떻게든 고쳐보려고 인터넷을 폰으로 태블릿으로 뒤져서 이것저것 시도해봤지만 잘 안됐어요. 될 리가 없죠. 비슷한 증상인 사람들은 몇 발견했는데 그 사람들이 말해주는 해결법이 전혀 통하지가 않았어요.

 

아마 제품 모델이 달라서 그런 거겠죠

 

결국 고객센터 문의해보니까 하는 말이라곤 택배로 보내라녜요.

그게 할 말인가 펌웨어 업데이트해서 망가지는 전자제품이 세상에 어딨나요?

 

쌍욕 박아주고 싶은데 그런 성격이 못되어서 진짜 인터넷에 올라오는 진상 고객 되고 싶은 맘이 가득한데 아.. 다시 생각해도 존나 빡치네요.

 

경기도 용인시에 아이피타임 as해주는 곳이 있는데 그냥 택시 타고 가서 고쳐왔습니다. 

 

가서 아이피타임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해서 망가졌다고 하니까 15분 걸린다고 하고 대충 25분 걸려서 되받았습니다.

멀쩡해졌더군요. as비용은 공짜, 펌웨어 업데이트 하다 고장난 건데 돈을 받았으면 나 못참았지 ㅋㅋ

 

거기 직원이 건네주는데 펌웨어 업데이트하다가 망가지는 게 말이 되냐고 하니까 대충 병신 보는 눈빛으로 쳐다보는데

개씨발롱니ㅏㄹ호ㅠㅁ니ㅏ혼이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어떤 전자제품이 업데이트하다가 망가지냐 씨발 14만원 짜리가 그딴 식으로 망가지는 걸 누가 참아!!!!!

 

진짜 뭐라 막 하고 싶은데 하 ㅋㅋ 이럴 땐 진상들이 부럽네요. 어떻게 그렇게 다 쏟아내는지

개병신같이 용인시 간다고 택시비 왕복해서 8만원 가까이 쓰고 나니까 생각날 때마다 좆같은데

뭐 8만원!? 공유기를 새로 사지 그랬냐? 너 병신이야? 라고 말하고 싶은 당신. 이해합니다. 그런데 제가 쓰는 공유기가 AX3400ITL 이라고 살 때 당시에 14만원 정도 한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제 공유기는 as비용(택시비지만)까지 해서 22만원이 들어간 공유기가 되었네요.

고칠 때도 조금 화가 났지만 돈이 후달려질 때마다 다시 생각이 나서 내 대가리를 괴롭히는 사안이기에

감정이라도 쏟아낼 겸 블로그에 그 경험을 씁니다.

 

아이피타임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하지마세요.

6월 초인가 5월 말에 있었던 일입니다. (2022년)

 

돌려받은 공유기는 모든 설정이 리셋되어 있었다.

728x90